7월 1일부로 롯데리아가 '버거 접습니다', 진짜 접을까?

퇴근길, 롯데리아 옆을 지나는데 [7월 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란 게시글을 보았습니다. 이상합니다. 버거가 주력인데.. 그것을 안 팔고 '치킨으로 승부하려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네 '이거 광고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접는다..접는다..아 버거를 접는다! 감이 왔는데요, 종이접기처럼 버거를 접을 수 있게 만들려나 봅니다.

그래서 집에와서 검색해 봤더니, 벌써 떠 있네요. [폴더버거]라고.. ㅎㅎ 어떻게 접을지는 궁금하네요.

 

특허정보넷 '키프리스'에 [폴더버거]를 검색했더니 바로 나오네요. 출원인이 롯데지알에스입니다. 올 2월에 출원했습니다. 지금까지 준비한 것을 보니 굉장한(?) 버거를 준비하나 봅니다.

 

 

햄버거의 형태를 추측해 보면 고기와 각 종 야채를 얇은 빵에 펴서 넣은 후, 반으로 접어서 한 입 크기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 것 같네요.

롯데리아 버거를 좋아라 하는데 기대됩니다. 옛날 반짝했다가 사라진 '라이스 버거'처럼 안되어야 할 텐데..ㅎㅎ

최근 버거를 보면 접을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새로운 형태로 접을 수 있게 만들겠네요.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도 접히도록 약간 가공이 될 것 같습니다.

 

미국에 인기를 끌고 있는 Arb's 햄버거가 있습니다. 아마 이 햄버거에 착안해서 만들었겠단 생각이 드네요. 롯데리아도 몇 가지 맛을 골라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들겠죠?

일단! 관심 끌기에 성공했습니다.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