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 MTS(모바일 앱) 매입평균가 설정

NH투자증권 나무 모바일 앱을 쓰면서 주식 차트를 볼 때 '매입평균가'가 보이질 않아서 불편했었습니다. 당연히 있을 거라 생각하고 여러 차례 시도를 했네요. 결국 우여곡절 끝에 '매입평균가'를 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개드릴게요. 

 

'매입 평균가'는 내가 산 주식의 평균가격 표시입니다. 아래 왼쪽 그림을 보면 '한국투자증권 MTS'인데 매입평균가가 보입니다. 차트상에서 내가 매수한 주식 가격이 표시가 되므로  현재 가격과 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른쪽 나무 MTS는 보이질 않습니다. 

 

 

매입 평균가 표시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 나무 모바일 앱으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한 후, 내가 매입한 주식을 터치해 줍니다.

 

'차트보기'를 눌러주면 차트가 나타납니다. 그 화면에서 좌측에 보이는 '네모'를 선택해 줍니다.

 

 

화면이 살짝 커졌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맨 위에 보이는 '세점'을 선택합니다. 메뉴가 나타나면 '매매내역 표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매매내역 설정 창이 나타났습니다. '매매내역 표시''평균매입가 표시'가 체크되어있는지 확인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차트에서 내가 산 주식의 매입평균가가 아래처럼 나타납니다. 그리고 '매매내역'도 표시가 됩니다. 주식을 매수한 시점에 상향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매도한 주식이 있다면 그 시점에 하향 화살표로 나타납니다.

 

이상 '나무 MTS 매입평균가 설정' 소개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