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_지니오더 소개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자주 찾습니다. 새 책 가격으로 중고 책은 2~3권을 살 수 있어서죠. 오늘도 알라딘을 방문했는데 문 앞에 책 할인행사를 한다는 팻말을 발견했습니다. '지니오더'라고 하는 행사인데 추가로 적립금도 주네요.

※ 지니오더는 모바일 앱 '알라딘'을 이용하며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점 앞에 붙여진 게시물입니다. 5% 즉시할인에 1천 원 적립금을 주는 행사입니다. 마침 사고 싶은 책이 있었는데 지니오더로 사보겠습니다.

 

 

사고 싶은 책을 발견했습니다. 자청님 덕에 유명해진 책 '클루지'입니다. 

 

알라딘 앱을 켜고 들어가야 합니다. 첫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보이는 삼선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로그인(아이디, 비밀번호 / 혹은 네이버, 구글, 카톡, 트위터 가능)을 해 줍니다.

 

상단 부분 회색 띠에 보이는 '지니오더'를 선택하고, '중고상품 바코드 촬영'을 선택합니다.

 

촬영 화면으로 바뀌면 책 뒷면의 바코드에 갖다 대어 줍니다. 자동으로 인식이 되면서 아래처럼 책 표지 이미지가 생깁니다. 여기를 선택해 줍니다.

 

결제 대기중 바코드가 떴습니다. 판매 데스크에서 책과 함께 바코드를 보여주면 직원이 스캔하고 계산을 해 줍니다.

 

계산된 영주증입니다. 책 가격 9,200원의 5%면 460원인데 반올림해서 500원이 할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자 영수증을 보면 적금립 1,000원이 추가된 것도 볼 수 있습니다.

 

5% 크진 않지만 적립금 1,000원이 추가되면 그래도 쏠쏠합니다. 지니오더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