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뱅크 체크카드 신청하기_수령도 했어요

혜택이 그 많다는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이제야 신청했습니다. 보기엔 간단해 보여도 막상 해보면 뭐가 어디에 있는지 마냥 쉽진 않습니다. 아래에 그림으로 설명드릴게요. 같이 보시죠

참고 글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

카카오 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

 

카카오 뱅크 앱으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해주시고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삼점 메뉴를 선택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내 카드'가 보입니다. 터치해서 들어간 후 '체크카드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 화면에서 다시 '체크카드 신청하기'를 또 눌러줍니다. 체크카드 신청으로 들어왔습니다. 맨 위에서 원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콘'을 선택했습니다.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 디자인은 총 다섯가지로 아래와 같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로 정하시면 됩니다. 제일 인기가 좋은 건 라이언이겠죠.

다시 체크카드 신청으로 돌아와서 화면을 내려서 영문 이름을 적어줍니다. 나머지는 자동으로 나옵니다. 카드 배송지는 받으실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부재 시 대리수령 동의 혹은 동의안함 선택을 하고 수령방법도 골라주십니다. 신분증 정보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번호(맨 아래 예가 표시된 대로 보시고)를 적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을 눌러줍니다.

 

 

제대로 선택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신청 완료'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약관과 안내사항에 '전체 동의'를 해주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인증 비밀번호를 물어오면 6자리 숫자를 적어주면 체크카드 신청이 완료됩니다.

 

내 카드 메뉴에서 체크카드가 신청 접수되었다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카드 발급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도 오네요.

이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하기였습니다.

 

 


카드 신청 후 이틀째 되는 날 카드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빨리 오네요.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등록을 하겠습니다. 설정 - 내 카드로 들어가서 '사용등록'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카드번호 - CVC - 비밀번호를 차례대로 적어주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카드 사용 등록이 되었습니다. 

혜택 많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잘 써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