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토큐 영업시간&특이사항 알아보기

기아차 수리는 보통 오토큐를 많이 찾습니다. 오토큐(Auto Q)는 기아자동차 차량관리 공식 서비스 브랜드인데요. 지역별로 많이 있어서 차량 문제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토큐 매장별로 영업시간과 전문 기술이 달라서 마냥 찾아갔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드리는 것처럼 영업시간과 특이사항을 미리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d.kia.com/kr/view/kindex.do

 

메인 | 기아레드멤버스

CHANNEL KIA KIA자동차의 다양한 채널과 함께하세요

red.kia.com

기아차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에 메뉴가 보입니다. 메뉴 오른쪽에 '차량관리'가 보입니다.

 

 

'차량관리'를 선택하면 소메뉴가 뜨는데요. 'AUTO Q 검색/예약'을 눌러줍니다.

 

오토큐 검색/예약 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오토큐 관련 검색란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구분에서는  '직영서비스센터', '종합서비스', '전문 서비스'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역별로도 선택해서 검색이 가능하네요. 그 아래 지도에는 현재 인터넷에 접속한 근처 지역의 오토큐 매장이 나타납니다.

 

지도 아래에는 검색결과 매장의 업체명, 주소, 전화번호가 보이네요. 여기서 특이사항을 잘 보셔야 합니다. 어떤 매장에서는 내비게이션, 오디오, 선루프 등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본인 차량 문제와 특이사항을 비교해서 방문을 제외할 매장을 골라낼 수 있습니다.

 

업체 정보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오면 매장 이미지와 서비스 항목 그리고 '운영시간'을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해서 물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기아 홈페이지에 아이디가 등록이 되어 있으면 예약하기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기아차 오토큐 영업시간과 특이사항 알아보기 소개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