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광고채널 차단하기

카카오톡을 쓰다 보면 '카톡~'하면서 메시지가 오는데요. 반가운 마음에 카카오톡을 열지만 막상 광고 채널이었을 때 실망하지 않을 수 없죠. 잉~ 또 광고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수시로 오는 카카오톡 광고 채널을 차단 방법입니다. 너무 쉬우니 주의하세요.ㅎㅎ

 

카톡으로 들어가면 '친구'창에 [채널]이 보입니다. 터치하여 들어갑니다.

 

광고 채널이 14개나 보이네요. 저는 '수원시' 채널 광고를 차단하겠습니다. 수원시 아이콘을 '꾹 눌러줍니다' (터치 아님!)

 

 

바탕이 어둡게 되면서 흰 창이 하나 나타났습니다. [차단]을 눌러주고 또 나타난 창의 [확인]을 또 눌러줍니다.

 

수원시 채널이 차단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확인]해 주면 끝납니다. 이제 수원시에서 카톡으로 괴롭힐리는 없겠네요~

 

여기서 잠깐! 카톡 채널의 알림만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받은 메시지 창으로 들어가서 [알림 톡 차단]만 눌어주면 되는데요, 대신 메시지는 받게 된답니다.

이상 카톡 광고채널 차단하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