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방기] 자바스크립트 로또번호 뽑아봐요

오 신기합니다.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자바스크립트 외에도 등록을 할 수가 있네요.(등록은 적절한 말이 아닌 듯 한데, [사용] 혹은 [활용]정도?...) 자바스크립트는 웹환경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정적인 HTML을 동적으로 바꿨다네 뭐래나.ㅎㅎ 깊게는 모르지만 얇게는 조금만 공부하면 익힐 수 있다고 하네요.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구했습니다. 공개되어 있는 이 코드를 긁은 다음에,

 

 

티스토리 에디터 HTML 모드로 들어가서 붙여 넣으면 됩니다.

그 다음 버튼과 캔버스라는 그림판도 만들어 줍니다. 버튼 클릭시 액션도 정해주면...

 

 

 

 

오 작동되네요. 로또번호 뽑기입니다.

혹시 아나요. 1등 번호를 뽑을 수도... ㅎㅎㅎ 행운을 빌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