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내 차 시세 확인하기

내 차의 시세가 얼마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차량 구입 후 내 차 가격이 얼마나 변했는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만 있으면 됩니다. 국민 앱이라 불리는 카카오톡! 거의 모든 사람이 쓰고 있을 테니 쉽게 확인할 수 있겠네요.

 

카카오톡으로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점 세개(메뉴)가 보이는데요. 터치하여 들어갑니다.

 

[pay 0원] 부분을 터치합니다. (* 내 차 시세 보기는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네요. 돈드는 게 아니니 걱정 마세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 동의 확인] [휴대폰인증] [비밀번호 6자리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잘 외우 두시고요. (캡처가 불가해서 직접 그렸습니다 ^^)

 

 

Pay 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메뉴에서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내차관리]로 들어갑니다.

 

본인의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내 차 관리 이용 동의'가 나옵니다. [동의완료]를 누릅니다.

 

현재 차량 시세가 나왔습니다. 앗! 950만 원이네요... 많이 떨어졌네요.

 

출고가가 1700만원이었네요. 3년 후에는 574만원...ㅎㅎ 차량 가격은 초반에 감가상각이 많이 되나 봅니다.

내 차량 가격 확인하기! 쉽죠?

 

차를 팔거나 바꾸고 싶은 분들은 쉽게 이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 카카오톡으로 내 차 시세 알아보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